상단영역

본문영역

[JTB NEWS/진도투데이] 이문교, 3천9백만원·주만종, 2억3천만원·이현명, 20억원·김옥정, 17억원

2023년 고위 공직자 재산 공개

  • 진도투데이닷컴 jtbnews@naver.com
  • 입력 2023.05.03 15: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목 받는 고위 공직자들의 재산. 오늘은 군의회들의 재산을 살펴 봅니다. 자세한 내용, 지금 바로 만나 보시죠.

전라남도공직자윤리위원회가 최근 2023년 고위 공직자 재산 등록 사항을 공개 했습니다.

먼저, 이문교 군의원의 재산은 3천 9백여만원. 토지 공시지가 상승과 임야 상속, 전세 임차권 보유로 토지·건물 가액은 상승 했지만, 금융권 예금 감소로 1년 전 보다 재산이 5백여만원 감소 했습니다.

이 의원은 금융권에 2천 2백여만원의 빚을 갖고 있고, 장남은 독립 생계 유지를 이유로 재산 공개를 거부한 상황.

주만종 군의원의 재산은 2억 3천여만원. 금융권 예금이 증가 했지만, 본인 소유의 답과 주택을 매도 하면서 1년 전 보다 재산이 2천 1백여만원 감소 했습니다. 

그리고 주 의원은 금융권에 9천 1백여만원의 빚을 갖고 있는 상황.

이현명 군의원은 군의원들 중 가장 많은 20억원의 재산을 신고 했습니다.

이 의원은 부인 명의로 화물차 1대를 구입 했고, 본인과 가족의 금융권 예금이 증가하면서 1년 전 보다 3천 2백여만원 증가 했습니다. 반면, 금융권에 5억 3천여만원의 빚을 갖고 있는 상황.

김옥정 군의원은 17억원의 재산을 신고 했습니다.

본인과 배우자, 모친의 금융권 예금과 상장 주식이 증가하면서 1년 전 보다 재산이 6천 6백여만원 늘었습니다. 반면, 배우자는 금융권에 6백여만원의 빚이 있고, 장남은 독립 생계 유지를 이유로 재산 공개를 거부한 상황.

이상 제이티비 뉴스 였습니다.

저작권자 © 진도투데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